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경북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가 3월에 열린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베이비 페어는 엑스코에서 1년에 4회 열리는데 작년에는 무려 60만 명이나 되는 예비맘들과 새로운 육아용품과 정보들을 알아보러 온 부부들이 이 베이비페어에 참여했다고 해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베키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39회 대구베키 언제?
이번 39회 대구베키는 3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열리는데요. 굉장히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다 보니 직거래로 저렴하고 좋은 물건들을 직접 만져보고 굴려보고 이리저리 살펴보면서 득템 할 수 있고,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시연해 보고 선택해서 아이들의 육아환경 또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우리 때는 없었던 꿀템들이 지금은 아주 많잖아요. 이런 자리에서 미리 신세계를 경험해 보고 누릴 수 있습니다. 부스 배치도를 살펴보니 아이들 성장기의 앨범액자 제작이나 태아보험, 아이들의 학습교재, 아이들 성장에 따른 진단검사, 아기침대나 유아침구세트, 카시트, 산후도우미, 출산용품, 임부복, 층간소음매트 뭐 다 적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부스가 있더라고요.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듯합니다.
- 현장입장료는 만원인데 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한 번만 등록하면 4일 내내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미리 입장신청을 하면 하이패스처럼 더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동반자도 함께 등록/미성년자는 무료)
- 입장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고 입장마감시간은 오후 다섯 시 반입니다.
- 장소:엑스코 서관 1,2홀
즐길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
많은 인파가 모이는 베키이다 보니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열리는데요. 모르고 가시면 받기 어려우니 어떤 이벤트들이 있는지 이것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위에서 무료입장 신청에 대해 알려드렸죠? 무료입장 신청 후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작성만 하면 시크릿 선물도 드립니다. 3월 5일까지 작성해 주시면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하네요. 아마 시크릿 선물 중에 유모차도 있나 봅니다.
- 베키 얼리버드 선착순!! 선물증정: 대구에 일찍 방문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해 매일 선착순으로 250분께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1박스(12개)를 증정합니다. 평일에는 엄마 주말에는 아빠에게 매일 증정한다고 하네요. 입장순서대로 번호표를 지급하는데 그 번호표를 들고 전시장 내 경품지급처로 가시면 교환할 수 있습니다.(번호표만 가지고 있으면 선착순에 해당이 되기 때문에 천천히 전시장 구경하신 후에 나가면서 수령하셔도 된다고 해요.) 이건 일찍 방문만 하면 받을 수 있으니 노려볼만할 것 같습니다.
- 미국수면교육전문가의 수면특강: 아이가 시도 때도 없이 깨서 울어서 어머니도 같이 울어보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강사분이 슬베베 대표 김지현 강사님인데 미국 수면 교육 전문가 자격을 취득한 분이라고 해요. 우리 아이가 왜 통잠을 못 자고 자꾸 깨는지 과학적으로 분석 후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8일 금요일 14시~16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3월 7일까지 미리 신청해야 들을 수 있습니다. 0~24개월 아이의 수유텀이나 스케줄, 수면의식등 수면교육 전반에 대해 알려드린다고 하니 수면교육을 할까 말까 고심하셨던 분들이라면 신청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외에도 상품권 할인이나 물티슈 특가 판매, 임신 육아교실, 부부교실, 출산 관련 강의등도 있고, 1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인증 시 2시간 무료주차권 증정등 소소한 것들도 있지만 꿀팁들을 알아갈 수 있는 강연 등도 많아서 관심 있는 이벤트 들은 미리 찜해두고 방문하시면 훨씬 많은 소득을 얻어가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벤트 들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어요.
24년에는 70만 명 정도가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거라고 예상하고 있다는데요. 그만큼 이 베이비페어에 관한 관심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다녀온 후기들에 따르면 유모차 모여있는 부스가 꽤 인기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백화점보다 훨씬 다양한 제품들을 만져보고 끌어보고 태워보고 할 수 있어서 좋다고요. 무료입장 신청하시고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여러 가지 꿀팁과 꿀템들 많이 챙겨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