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한정판 제품인 코카콜라 한류맛이 다음 달부터 세계 36개국으로 판매될 예정이라는 뉴스 모두들 보셨나요?? 코카콜라는 138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제품에 특정 국가의 언어가 인쇄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코카콜라 전면에 상큼한 최애맛이라고 적힌 게 보이네요. 오늘은 코카콜라 한류맛 한정판을 어디서 판매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코카콜라 한류맛?
한류,케이팝이 붐이긴 한가 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코카콜라에서 138년 만에 한글로 상표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을 출시한 건데요. 코카콜라 한류맛을 시음해 본 한 유튜버는 과일향이 많이 나는데 바나나와 복숭아 맛이 난다고 전했습니다. 코카콜라에서 느끼는 한류란 톡톡 튀고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코카콜라는 케이팝을 접했을 때 느꼈던 특별함과 콘서트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코카콜라 한류맛을 통해 구현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코카콜라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와 맛이 있다 보니 새롭게 출시된 한류맛이 과연 어떤 맛일지 또 케이팝처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을 수 있을지도 굉장히 궁금합니다.
판매하는 곳은?
편의점이나 가까운 마켓에서 구매할수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 정시출시 전이라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곳은 아직 없고 11번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24캔에 2만 5천8백 원인데 현재는 24% 할인되어서 1만 9천6백 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 캔에 820원 정도네요. 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29일부터 출고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시 아티스트의 굿즈를 증정하고 응원봉이나 인기가요 티켓은 추첨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11번가에서 코카콜라 한류맛으로 검색해도 내용이 잘 안 나와서 쉽게 찾으실 수 있게 링크버튼 남겨드릴게요.
오늘은 코카콜라 한류맛에 대한 내용과 어디서 판매하는지까지 알아보았는데요. 미리 한류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 구매 이용해보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3월부터 판매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 기다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정판이라고 하니 언제까지 판매가 될지도 궁금하네요. 추후 다른 소식 들려오면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